3월 30일 히로시마 한신 분석 NPB 일본 프로 야구

3월 30일 히로시마 한신 분석 NPB 일본 프로 야구

스포매니저 0 68


[3월 30일 히로시마 한신 스포츠 분석]

⊘히로시마

히로시마 도요 카프주니치와 3연전에서 1승 1무 1패를 기록한 히로시마는 모리시타 마사토를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모리시타는 지난 시즌 18경기에 나와 10승 3패 ERA 1.91을 기록하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최고 154km/h에 형성되는 빠른 패스트볼과 커터, 체인지업, 커브 모두 수준급이라는 평가다. 4가지 구종 모두 결정구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구위가 뛰어난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모리우라 다이스케, 마코토 켐나, 쿠리바야시 료지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점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한신

한신 타이거스야쿠르트와 3연전에서 스윕을 거둔 한신은 니시 유키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니시는 지난 시즌 21경기에 나와 11승 5패 ERA 2.26을 기록하며 수준급의 피칭을 선보였다. 직구 평균 구속이 141km/h밖에 되지 않으며 구속이 느린 편이지만 슬라이더와 체인지업의 위력이 상당하다. 공격적인 피칭을 볼 카운트를 유리하게 끌어가는 데에 능한 만큼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카지야 렌과 오노 타이키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점도 긍정적이다.

☒코멘트

모리시타는 지난 시즌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고, 히로시마 불펜진들의 실력도 나쁘지 않다. 하지만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제프리 마르테와 제리 샌즈를 막아낼 정도는 아니다. 반면 한신은 니시가 꾸준히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불펜진도 호투를 이어가고 있다. 직전 경기에서 3안타를 때려낸 기쿠치 료스케와 아이자와 츠바사를 막아내며 한신이 승리할 전망이다.

☑오늘의 픽

[일반 승/패] 한신 타이거스 승

[핸디캡 1.5] 한신 타이거스 승

[언오버 6.5] 언더

0 Comments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